$pos="C";$title="강병규";$txt="[사진=KBS]";$size="440,720,0";$no="2008102816084336877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개그맨 강병규가 이병헌에 대해 명예훼손 혐의로 검찰에 고소한다.
강병규 측은 23일 아시아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24일 이병헌을 상대로 검찰에 고소장을 제출할 생각"이라며 "고소장을 오전에 제출할지, 오후에 제출할지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전했다.
강병규가 언론을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히는 것은 '억울함' 때문이다.
강병규는 "사건의 본질이나 핵심 쟁점 사항에 대해 모르는 사람이 많다. 이병헌과 권미연의 사건 전말도 모르는 사람이 많아,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생각도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그는 "수사과정 중에 있었던 검찰의 편파적이고 강압적인 수사에 대해서도 낱낱히 공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9일 서울중앙지검은 권미연씨가 제기한 이병헌의 고소고발 사건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강병규는 명예훼손 및 공갈미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