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이나그레이트, 올해 호실적 전망..'적극매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SK증권은 23일 차이나그레이트에 대해 올해 중국 3선 도시의 소비 증가와 의류 매출 증가로 성장성이 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적극매수와 목표주가 3930원을 유지했다.


이정기 애널리스트는 "올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3471억원, 597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8.6%, 26.5%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매출액 증가의 주 요인으로는 ▲중국 3선 이하 도시에서의 소비 증가로 저가 브랜드인 '워덩카(Worldcape)'의 시장 점유율 확대가 예상된다는 점과 ▲확고한 브랜드 포지션을 통한 의류 부문의 매출 증가 ▲총판 및 가맹점과의 돈독한 신뢰를 통한 가맹점수의 지속적인 증가 등을 꼽았다.


특히 영업이익은 매출액 증가보다 더욱 큰 폭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지난해 30%에 지나지 않던 자체 생산 비중이 올 6월 기존의 6개 자체 생산 라인에서 4개 라인이 추가돼 45%까지 그 비중을 확대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는 것을 근거로 들었다.


이 애널리스트는 "선주문, 후생산 시스템으로 재고 관리의 용이성 및 안정적인
매출처가 확보되고 중국 내수기업으로서의 성장성을 고려 시 현재 주가는 현저한 저평가 국면"이라고 판단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