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피니티 '봄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닛산의 프리미엄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그렉 필립스)가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고객들의 봄철 안전운행을 위한 '봄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국 8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원활한 점검 일정을 위해 2회로 나뉘어 진행된다. 인피니티 전 모델 중 가장 판매량이 많은 G시리즈는 15일부터 27일까지, FX, EX, M 모델은 29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가까운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지난 겨울에 유난히 춥고 폭설이 잦았다는 점을 감안해 첨단 컴퓨터 진단 장비로 동력 전달장치, 브레이크 시스템, 전기전자장치 등 안전시스템에 대한 '안전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중에는 인피니티 순정 휠, 타이어, 탈취 및 향균 필터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판금도장수리도 10% 할인된 가격에 가능하다. (보험 수리 차량은 제외)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 및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