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게임빌, '절묘한타이밍3' 출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인기 모바일게임 시리즈인 '절묘한타이밍3'를 국내 이동통신 3사에 동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절묘한타이밍' 시리즈는 버튼 하나로 즐기는 모바일게임의 대명사로 지난 3년 간 흥행에 성공해 온 게임빌의 대표 캐주얼 게임 브랜드다. 타이밍에 맞춰 버튼 하나로 플레이하는 독특한 방식이 사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이다.

게임빌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절묘한타이밍3'는 미니게임의 대작화를 목표로 제작됐으며, 10가지 미니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 식의 스토리로 구성된다.


개성 넘치는 10명의 캐릭터들이 펼치는 에피소드가 10개의 미니게임에 녹아있어 단순한 미니게임을 뛰어넘는 방대한 스케일을 보여준다는 것이 게임빌의 설명이다.

또한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요리 시스템'은 각종 재료를 조합해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다.


게임빌 송주석 팀장은 "'절묘한타이밍3'는 탄탄한 스토리와 RPG 식의 게임 진행을 도입해 미니게임의 대작화를 시도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기존 사용자층은 물론 평소 모바일게임을 즐기지 않는 사용자층까지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 팀장은 이어 "기존 시리즈 고유의 장점을 살리고, 미니 게임의 스케일을 한 층 업그레이드해 초보 사용자 층과 마니아 층을 함께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절묘한타이밍3'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