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L";$title="미니 코크";$txt="";$size="255,231,0";$no="201002090851219096593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코카-콜라사가 귀여운 미니 사이즈의 신제품 '미니 코-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동이 많은 젊은 층에 맞춰 PET 용량을 300ml로 줄여 주머니나 가방 속에 넣고 다니면서 즐길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미니 코-크'는 현재 일본에서는 '베이비 코-크 (Baby Coke)', 중국과 대만에서는 '버디 코-크 (Buddy Coke)' 등 제품 특성에 맞는 귀여운 애칭으로 다양하게 불리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코카-콜라사는 인기그룹 2PM을 모델로 한 TV CF를 이달 중순부터 방영할 예정이다.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종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및 슈퍼마켓, 할인점 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00ml PET의 가격은 1000원(편의점 기준)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