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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가수 김장훈이 한 달 동안 7억여 원의 광고수익을 올렸다.
김장훈은 최근 한 달 동안 페리카나 치킨, 종합비타민 삐콤씨, SH공사의 장기 전세주택 광고모델을 계약하고 촬영을 마쳤다.
또 추가로 진행되고 있는 세 편의 광고 중 두 편의 계약이 성사되면 한 달여 만에 10억여 원을 넘길 예정이다.
21일 김장훈 소속사는 "아이돌이나 배우들이 광고계의 대세를 이루고 있는 현실에서 김장훈이 세편의 광고를 촬영한 것은 무척 이례적인 일"이라며 "특히 독도나 나눔을 소재로 한 광고에 대해서는 돈을 많이 준다 해도 고사하는 김장훈의 철학만 아니라면 벌써 10억을 훌쩍 넘겼을 것"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모 카드와 보일러광고는 이런 김장훈의 가치관 때문에 촬영 며칠 전 출연이 무산되기도 했다.
한편 이 세편의 광고료는 독도를 홍보하는 뉴욕타임스퀘어광장의 광고판의 1년 치 광고비로 지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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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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