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M대우, 18일부터 '1년 시승행사' 2차 참가자 모집

[아시아경제 손현진 기자]GM대우가 오는 18일부터 '스타일 777 캠페인' 2차 참가자 377명을 추가 선발한다.


2차 ‘스타일 777 캠페인’은 세련되고 역동적이며, 혁신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라세티 프리미어ID 모델과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라세티 프리미어 ID 190명,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87명 등 총 377명의 스타일 크리에이터가 참여하게 된다.

2차 ‘스타일 777 캠페인’ 응모는 18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되며, 1차 시승 당첨자를 제외한 만 21세 이상의 운전 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두 차종 중 하나를 선택, 전국 GM대우 영업소 및 정비사업소를 직접 방문해 비치된 응모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GM대우 인터넷 홈페이지(www.gmdaewoo.co.kr)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1차 시승 이벤트 응모자 중 낙첨된 고객들은 2차 시승 응모에 자동 신청되며 당첨자 377명은 3월 말 GM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캠페인에 선정된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1년 동안 장기 시승하면서 차량의 성능과 품질, 디자인 등을 평가하고 GM대우가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와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GM대우는 등록세, 취득세, 보험료 등 이번 시승 차량 등록을 위한 제세공과금 전액을 부담하며,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유류비와 운전자 과실로 인한 범칙금 등 차량 운영에 대한 비용만 부담하면 된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