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던킨도너츠, '맛의 하모니' 컨셉 도넛 7종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던킨도너츠는 '맛의 하모니'라는 컨셉으로 신제품 도넛 7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소보로 초코, 소보로 바바리안, 와인코코 필드, 패션 후르츠 먼치킨, 쵸코쿠키 글레이즈드, 화이트쵸코 글레이즈드, 더블 바바리안 등 총 7종으로 가격은 250원부터 1200원까지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