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아바타";$txt="";$size="400,573,0";$no="201001070827506306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영화 '아바타'의 비하인드 제작 스토리가 MTV를 통해 공개된다.
MTV는 영화 '아바타'의 출연진과 감독이 직접 출연해 영화 제작 전 과정 이야기를 담은 'MTV 무비: 아바타'를 오는 9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인공 샘 워딩턴의 주연 발탁에 얽힌 사연은 물론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신 콤플렉스' 사연까지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그 밖에도 샐다나, 시고니 위버 등 출연자들의 인터뷰를 비롯해 고무로 만든 아바타 귀를 착용하고 연기를 한 출연진들의 모습, 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장면이 CG기법을 통해 완성되는 과정 등 세밀하고 복잡한 제작 과정들이 낱낱이 밝혀진다.
한편 'MTV 무비' 시리즈는 캐스팅이나 제작 배경, 촬영 과정 등을 담은 MTV만의 독점 영화 메이킹 필름으로 '트랜스포머', '닌자 어쌔신', '뉴 문' 등 할리우드 흥행대작들을 소개해왔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