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환희와 감동의 영등포 신년음악회 열린다

11일 오후 7시30분 영등포아트홀서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와 함께 신년음악회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감동과 환희가 넘치는 영등포구 신년음악회 보러 오세요"


영등포구(구청장 김형수)가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 추위와 경기침체로 위축된 시민들에게 새로운 도약의 2010년이 되도록 코리안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특별한 신년음악회를 마련한다.

11일 오후 7시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는 지휘자 여자경 선생의 지휘, 한국을 대표하는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와 기타리스트 장승호, 클라리네티스트 이임수, 비올리스트 김성은의 협연 등 분야별 최정상의 연주자들이 함께하는 친숙하면서도 고품격 공연무대가 선보인다.


이날 공연은 롯시니의 오페라 ‘세빌리아의 이발사’ '서곡'으로 시작해서 줄리아니의 '기타 협주곡' 부르흐의 '클라리넷과 비올라, 그리고 오케스트라를 위한 이중협주곡' 드보르작의 교향곡의 '신세계로부터' 등 신년에 대한 희망 소망 염원의 의미가 담겨있는 주옥같은 작품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코리안심포니는 지휘자 고(故) 홍연택에 의해 1985년3월30일 순수 민간 교향악단으로 출범해 매년 정기연주회와 청소년음악회, 오페라와 발레연주, 지방순회연주 및 기획 연주회 등 연평균 90여회 이상의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민간교향악단의 모델케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공연티켓은 옥션티켓(http://ticket.auction.co.kr),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 사이트를 통해 인터넷 예매할 수 있으며,예매시 영등포문화마니아 회원(구청 홈페이지http://www.ydp.go.kr 무료가입)들에게는 할인혜택이 주어져 좀 더 저렴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에 관한 문의는 영등포구청 문화체육과(☎2670-3128)로 하면 된다.

[성공투자 파트너] -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