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년사]추재엽 양천구청장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존경하는 으뜸양천 구민 여러분 !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동안 양천구는 힘든 역경과 시련도 있었지만 그럴 때마다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끈기와 저력을 발휘하여 많은 부분에서 변화와 발전을 거듭하는 등 대한민국 최고의 복지를 선도하는 자치구로 부상하였습니다.


외부에서 평가는 물론 우리 구민들 역시도, 서울의 서쪽 변두리에 있어 상당히 낙후됐던 양천구가 이제는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며 서남권의 중심도시로 눈에 띄게 변화를 이루어낸데 대해 자부심과 긍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 양천구는 쾌적하고 편리한 주거도시, 균형개발을 통해 함께 발전하는 행복도시, 최고의 교육환경을 갖춘 일등 교육도시,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함으로써 이웃간에 온정과 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도시를 만들어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편리함과 사랑이 가득한 아름다운 명품도시 으뜸 양천구’로 변모하였습니다.


이처럼 으뜸양천의 위상과 브랜드를 높일 수 있었던 것은 50만 구민의 단합된 역량이 모아졌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1200여 공무원과 함께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으뜸양천 구민 여러분 !


경인년 새해에도 구민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09. 12.
양천구청장 외 직원일동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