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아라 1집 앨범 타이틀곡 '처음처럼' 최종 결정


[아시아경제 고재완 기자]여성그룹 티아라가 1집앨범 타이틀곡을 '처음처럼'으로 최종 결정했다.


티아라는 지난 달 27일 1집 정규 앨범 'Absolute First Album(앱솔루트 퍼스트 앨범)'의 전곡을 공개했고 지난 달 30일에는 'Bo Peep Bo Peep'의 15세 버전, 19세 버전과 '처음처럼', 'Apple is A' 등 총 4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반응에 따라 타이틀곡을 결정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따라 엠넷, 멜론, 네이트, 싸이월드, 소리바다 등 총 9개 온라인 음악 사이트 이용자 총 9,000명이 직접 작성한 댓글과 평점, 차트 순위 등을 토대로 여론 조사를 진행한 결과, '처음처럼'이 약 53% (4,770명)를 얻어 타이틀곡으로 선정된 것.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조사 결과 '처음처럼'이 최고의 호응도를 기록했다. 훌륭한 곡을 티아라에게 선사해 준 방시혁 작곡가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이들은 “음악, 의상, 안무 등 모든 면에서 티아라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변신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정규 앨범의 목표”라며 “따라서 방송에서는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Bo Peep Bo Peep'으로 활동하게 될 것”이라며 "팬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처음처럼' 역시 빠른 시일 내에 방송에서 무대를 볼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티아라는 오는 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고재완 기자 star@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