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큰 시세를 주는 종목은 반드시 이유가 있다

증시 분석가 [급등 고수]는 1일 투자 분석을 다음과 같이 피력하였다.


금일 필자는 실적과 성장성이 확인되고, 최근 바닥에서 대량매집이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적정가치 대비 1/3밖에 안되는 초저평가 종목을 발굴하였다. 심각한 저평가 상태에서 최근 세력들은 물량을 확보하기 위하여 비상이 걸린 종목으로, 이 종목은 인생을 역전시킬만한 급등수익의 드라마틱한 종목이므로 반드시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다.

현재의 기업가치만으로도 1만원이 넘어야 할 주식이 1천원대에 머물러 있다라는 것이 도무지 믿기지 않으며, 또 하나의 급등종목을 발굴한 기쁨으로 주식투자자들에게 신분변경의 기회를 주고 싶다.


이 회사는 수십조원의 경쟁 시장에서 대기업을 압도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며, 기하급수적인 실적 호전을 보이는 반면 현재 주가가 따라오지 못하고 있는 상태이다. 현재 발표된 실적만으로도 현 주가 수준과 300%이상의 괴리도를 보이고 있어, 주가급등에 대해서는 더 이상 논할 대상이 아니다.

이것뿐인가! 더욱더 놀라운 사실은 초고속 성장 및 실적증가 이슈와는 별개로 시장에 절대 알려지지 않고 세력들에 의해 은밀한 특급 재료가 물밑에서 진행되고 있다라는 점을 포착했다. 이 때문에 이 종목이야말로 단순 급등형이 아닌 초장기 상승파동을 일구어 낼 2009년도의 마지막 승부수가 될 것이다.


수일에 걸쳐 물량테스트를 하며, 교묘하게 일반 물량을 뺏고 있는데, 이 종목은 시장을 경악하게 만들 재료와 질적인 차이가 분명히 드러나는 세력에 의해서 단순 급등형이 아닌 초장기 상승파동을 일구어 낼 종목임을 강조한다.


첫째, 시가총액 6천억원을 목표로 대량 매집완성
동사의 성장 잠재력과 우수한 기술력으로 대기업간의 공조 체제로 3/4분기에는 계절적 성수기 효과가 이어지면서 사상 최대실적 행진이 지속될 것이다. 최근 수백만주의 거래가 형성되면서 매집이 본격화되고 있는데 그들이 목표하는 가격은 시가총액 6천억원을 보고 있다.


둘째, 1만원의 가치를 가지고도 1천원에 머무르고 있는 초저평가주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급증하면서 각각 167%, 174.5%의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따라서, 올해 예상되는 실적만 감안하더라도 동사의 주가는 현재의 1,000원대가 아닌 1만원이상 머물러야 하는 종목으로써 지금은 환상적인 매수타이밍이 도래하였다고 판단한다.


셋째, 첨단 미래사업을 위한 노출되지 않는 극비의 재료!!
최근 동사는 우주항공산업 분야로의 진입을 위해 독보적인 특허기술 인증을 획득하였다. 조용하고 은밀하게 진행되고 있는 재료이기 때문에 이것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시세는 폭발적으로 반응할 수 밖에 없다.


넷째, 동사의 핵심기술을 얻기 위해 M&A표적이 될 가능성이 높다!
핵심기술은 향후 신성장동력으로 여기는 기술이기 때문에 언제든 M&A의 표적이 되곤 한다. 정책수혜+수급+챠트+실적을 갖추고, 여기에 M&A와 재료까지 겸비했으니 현 주가가 수 십배 레벨-업 된다 해서 그 어느 누구도 문제를 제기하지 못한다.


다섯째, 세력들의 의도적 대량 매집!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다.
보통 세력들은 이러한 메카톤 급 재료로 최소 3~5배의 주가를 쏘아 올리는데, 최근 뚜렷한 상승분위기 없이 차분히 주가의 바닥을 다지고 있다. 저가에 세력들의 대량매집이 포착되고 있는데, 조만간 터질 재료의 수준을 감안한다면 절호의 매수찬스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에듀패스/케이씨텍/홈센타/게임빌/제룡산업/차이나그레이트/광림/엑큐리스/대주산업/VGX인터


■ 추천 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