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빅뱅 태양, '나만 바라봐' 뮤비에 멤버들 우정 출연";$txt="";$size="510,768,0";$no="200805230932127728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그룹 빅뱅의 멤버 태양이 자신이 처음으로 작곡한 '웨어 유 앳'(Where U at)을 전격 공개한다.
SBS측은 24일 "태양이 오는 25일 방송되는 '인기가요'를 통해 1년 5개월 만에 신곡 '웨어 유 앳'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웨어 유 앳'은 이날 '인기가요'무대를 통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공개될 예정.
이에 대해 SBS측은 "당초 'Where U at'의 활동계획은 없었으나 곡에 대해 뜨거운 반응으로 인해 '인기가요' 무대에서만 공개하게 됐다"며 "태양은 오랜만에 서는 무대인만큼, 제작진과 직접 컴백무대에 대한 상의를 하는 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또 이번 무대에서는 뮤직비디오에서 세련된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일 외국 댄서들도 함께 무대에 올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