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프터스쿨이 비포스쿨이 된 사연…'미남이시네요'


[아시아경제 문용성 기자]인기그룹 애프터스쿨이 오는 7일부터 방송되는 SBS 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극본 홍정은 홍미란, 연출 홍성창)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국민요정 유헤이' 역을 맡은 유이가 소속된 애프터스쿨은 드라마에서 '비포스쿨(Before School)'이란 그룹명으로 출연, 남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극중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꽃미남 아이돌 밴드 A.N.JELL과 같은 소속사의 인기 걸그룹 '비포스쿨'로 이름을 바꿔 단 애프터스쿨은 클럽 파티 장면에서 남장여자 고미남(박신혜 분)에게 관심을 쏟는 '누나들(?)'을 연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이번 애프터스쿨의 카메오 출연 분량은 '미남이시네요'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유이, 김인권 등이 펼쳐 보일 판타지 멜로 '미남이시네요'는 홍자매 작가 특유의 유쾌함과 발랄함, 아이돌이라는 핫이슈를 통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병헌·김태희·김승우·정준호·탑 등이 출연하는 대형 블록버스터 KBS '아이리스'와 11월 18일 방영 예정인 이준기의 드라마 복귀작 MBC '히어로'와 함께 치열한 경쟁을 벌일 예정이어서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