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하이리빙";$txt="하이리빙 '진홍삼' 선물세트";$size="408,297,0";$no="200909141822041983244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하이리빙(대표 장상순)이 한가위를 맞아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정육, 농산품, 와인 등 연령·가격대별 다양한 추석 선물을 내놓고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에 들어갔다.
하이리빙은 올해 선물세트 가격을 1만원대 미만에서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으며,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저가형 선물세트의 비중을 높이는 등 경제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또 최근 개인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산양산삼, 홍삼 제품에서부터 비타민, 여성건강제품 등 다양한 건강식품을 함께 준비했다.
이에 따라 웰빙형 건강식품으로는 최근 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산양산삼'과 '진홍삼', '진홍삼 키드'를 비롯해 갱년기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엔트리 에스론 플래티넘', 비타민류인 '엔트리 종합비타민 무기질', '엔트리 비타민 C 1000' 등을 부모님은 물론 온 가족을 위한 건강선물로 추천했다.
또 화장품 선물은 리뉴얼된 기능성화장품 '세르본 EGF 4종 세트', 한방화장품 '은유비 2종세트', 미백 기초라인인 '세르본 4종 세트' 등 연령대나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토록 했다.
소백산 청정 환경에서 자란 영주한우로 만든 '영주축협 한우세트', 당도와 색택이 우수한 '친환경 명품 사과·배 혼합세트', 자연 해풍으로 건조시켜 맛이 깊은 '전통 보리굴비 특선세트' 등은 품격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하이리빙은 식품군을 중심으로 제품 구입수량에 따라 10+1. 9+1, 5+1 등의 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박상호 하이리빙 영업기획실장은 "올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저가형 선물세트와 증정 프로모션 등 고객 중심의 선물세트의 비중을 높였다"며 "실속 있는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