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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 전화 친절히 받는 구청으로 거듭나

9월 2일부터 6급 이하 전 직원 대상 전화 응대 교육 실시

은평구(구청장 노재동)는 9월 2일 오전 10시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6급 이하 공무원 전 직원을 대상으로 '120다산콜 전화민원 만족도제고를 위한 전화 응대 서비스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전화응대 서비스 친절교육은 6급이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문화정착을 위한 친절마인드 향상교육으로 2일부터 시작해 10일까지 총 6회로 나누어 실시한다.


1회차 교육은 CS전문강사인 안다인 휴베이션 교육팀장을 초청, '전화응대 서비스 마인드와 스킬 향상'을 주제로 ▲고객 만족 서비스 의미와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마인드 ▲고객감동 전화 응대 기법과 응대자세 ▲상황별 전화응대 방법 등을 강의하게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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