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0수시]서울여대, 미술·체육특기자 실기 선발

서울여대는 수시 1차와 2차에서 총 944명의 학생을 선발한다. 수시 1차는 수능 최저학력기준이 적용되지 않으며 305명을 모집한다. 바롬예비지도자전형, 목회자추천자전형, 특기자전형, 사회기여"배려자전형 등이 해당된다.


실기고사 100%로 선발하는 미술실기우수자전형과 체육실기우수자전형에서는 66명을 선발하며 수능 최저학력기준 충족자 중에서 실기성적 순으로 선발한다.

수능 최저학력기준이 설정된 일반학생전형은 수시2차로 639명을 모집한다. 일반학생전형(면접형)은 1단계에서 학생부(500점)와 서류평가(100점)를 통해 5배수의 면접대상자를 선발한 뒤 1단계 성적(600점)과 심층면접(400점)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일반학생전형(논술형)은 학생부(500점)와 논술고사(500점)점수를 일괄합산해 선발한다. 수시2차 모집은 수능시험 후 심층면접과 논술고사를 실시한다. 수시1차와 수시2차 모집에 복수로 지원이 가능하며 원서접수기간은 동일하다.

학생부는 학년별 가중치 없이 학년별, 모집단위별 반영교과에 해당하는 과목 중 본교가 인정하는 전 과목의 교과 등급을 우리대학의 등급 변환 점수표에 의해 점수화해 반영한다. 서류평가는 학교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전형별 제출서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반영한다.

김보경 기자 bk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