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운제과 '하임', 올 여름 사상 최대 매출 기록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유승호와 함께 하는 생일파티' 개최

크라운제과의 대표 제품 '하임'이 올 여름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보인다.


크라운제과는 '하임'의 올 여름 6~8월 3개월 동안 매출이 지난해에 비해 약 30% 이상 증가한 100억원을 웃돌 것으로 보여 사상 최대 매출을 바라보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국민남동생 유승호가 씽씽송과 씽씽댄스를 선보이는 광고를 통해 '하임'을 즐기는 방법을 보다 많은 고객들과 나누며 대중화 그리고 보편화시킨 씽씽마케팅이 큰 효과를 거뒀기 때문이라는 평가다.


크라운제과는 자사 '하임' 제품에 대한 고객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오는 29일 광고모델인 유승호의 생일파티에 초대하는 '씽씽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만남의 시간', '씽씽칵테일', '하임 얼음케익 개봉', '축하메시지 읽기', '진실게임', 그리고 팬들의 선물전달 시간과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구성됐다.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과자선물도 증정된다.


참가방법은 쵸코하임, 화이트하임, 바리스타 하임의 제품 케이스 내면에 인쇄된 행운번호를 오는 23일까지 크라운제과 홈페이지(www.crown.co.kr)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의 고객에게 생일파티 초대권이 배부된다. 또한 프리미엄 마일드 초코바 '엡솔루트'를 먹는 모습을 디카로 촬영해 23일까지 크라운제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총 10명의 고객에게 생일파티 초대권이 배부된다. 이벤트 최종 당첨자는 25일에 발표된다.


현재 크라운제과의 대표 제품인 '하임'은 유승호를 모델로 한 씽씽마케팅을 통해 올 6~8월 3개월 여름 매출이 지난해에 비해 약 30% 이상 증가한 100억원을 웃돌 것으로 보여 사상 최대 매출을 예상케하고 있다.


크라운제과는 '씽씽미팅' 이벤트와 함께 '하임' 및 '엡솔루트' 제품과 함께하는 고객들에게 LG노트북, 구찌가방,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10월 10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서상채 크라운제과 마케팅 부장은 "여름철이 과자 비수기라는 고정관념을 깬 '하임'에 대한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하임과 함께 휴가와 여름의 끝자락을 즐겁게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