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은 IPTV인 myLGtv(마이LGTV)에서 양방향 홈채널 서비스 '최혜영의 골프레슨'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최혜영의 골프레슨' 홈채널 서비스는 myLGtv 가입자는 누구나 시청이 가능한 개방형으로 최혜영 프로의 프로필, 대외활동, 골프칼럼 및 레슨 VOD로 구성됐다. 한국인에게 적합한 그립, 체형에 맞는 스윙 기술, 돌발 상황 대처법, 잘못 알고 있는 골프 이론 등이 담겨있다.
또 최혜영 프로가 제공하는 동영상들을 통해 시청 횟수에 상관없이 반복적으로 스윙 자세 및 스킬을 연습할 수 있게 돼 골프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최혜영 프로는 "myLGtv 양방향 홈채널 서비스에서 가능한 설문조사를 통해 회원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들이 무엇인지 조사해 현재 24편의 골프레슨 VOD 콘텐츠들을 시작으로 앞으로 매주 2편의 신규 콘텐츠들을 추가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용방법은 회원으로 가입해 제약 없이 리모콘으로 1800번을 누르거나 'TV&More' 밑에 있는 '최혜영의 골프레슨' 이란 메뉴를 선택하면 홈 채널에 접속 할 수 있다. 이용료는 월 3000원이다.
안성준 LG데이콤 myLGtv사업부 상무는 “최혜영 프로를 시작으로 앞으로 스포츠 구단, 연예인, 콘텐츠 사업자들이 홈채널을 통해 자신만의 독자 채널을 IPTV에서 서비스하기를 희망할 것” 이라며 “myLGtv 고객들에게 유용한 양방향 서비스들을 제공해 진정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pos="C";$title="";$txt="";$size="500,361,0";$no="200908191001216472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김진오 기자 jo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