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남성전용 쇼핑관 '롯데 맨즈' 오픈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20일 남성전용 온라인 쇼핑공간인 ‘롯데맨즈(Men’s)’를 오픈한다.

롯데맨즈는 남성을 위한 원스톱 쇼핑관으로 남성의류와 패션잡화, 화장품, 스포츠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패션에 관심이 없는 남성이라도 상품과 함께 제시된 최신 트렌드 및 패션스타일링 팁을 활용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웹진을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입점된 대표 브랜드는 폴스튜어트, 갤럭시, 엠비오, 캠브리지, 토미힐피거, 마이클코어스 등으로 총 60여개 이상이다.

오화영 롯데닷컴 백화점1팀장은 “올해 상반기까지 남성고객 회원수가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28%까지 증가하는 등 남성고객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면서 “남성쇼핑전문관 오픈으로 이들의 쇼핑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롯데맨즈 오픈을 기념, '남자의 상징, 수트를 말하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내가 본 환상의 수트’ 혹은 ‘내가 갖고 있는 수트에 대한 생각’을 게시판에 자유롭게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의 고객에게 최고급 정장 상하의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내달 20일까지 구매고객 중 12명에게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권(2인권)’과 ‘클라란스 맨라인 컨트롤밤(50ml)’을 제공하며 오는 31일부터는 새로운 게시판 이벤트를 릴레이 형식으로 펼칠 예정이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