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롯데맨즈";$txt="";$size="510,274,0";$no="20090819092847329942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은 오는 20일 남성전용 온라인 쇼핑공간인 ‘롯데맨즈(Men’s)’를 오픈한다.
롯데맨즈는 남성을 위한 원스톱 쇼핑관으로 남성의류와 패션잡화, 화장품, 스포츠용품까지 한자리에 모았다. 패션에 관심이 없는 남성이라도 상품과 함께 제시된 최신 트렌드 및 패션스타일링 팁을 활용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으며 웹진을 통해 다양한 즐길거리도 제공받을 수 있다.
입점된 대표 브랜드는 폴스튜어트, 갤럭시, 엠비오, 캠브리지, 토미힐피거, 마이클코어스 등으로 총 60여개 이상이다.
오화영 롯데닷컴 백화점1팀장은 “올해 상반기까지 남성고객 회원수가 작년 상반기와 비교해 28%까지 증가하는 등 남성고객 비중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면서 “남성쇼핑전문관 오픈으로 이들의 쇼핑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층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닷컴은 롯데맨즈 오픈을 기념, '남자의 상징, 수트를 말하다'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내가 본 환상의 수트’ 혹은 ‘내가 갖고 있는 수트에 대한 생각’을 게시판에 자유롭게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의 고객에게 최고급 정장 상하의 세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내달 20일까지 구매고객 중 12명에게 ‘말레이시아 랑카위 여행권(2인권)’과 ‘클라란스 맨라인 컨트롤밤(50ml)’을 제공하며 오는 31일부터는 새로운 게시판 이벤트를 릴레이 형식으로 펼칠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