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12,0";$no="200908181722257184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박건욱 기자]MBC 라디오가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의 추모특집 방송을 마련한다.
MBC측은 18일 "'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과 '손석희의 시선집중'에서 김대중 전 대통령을 추모하기 위해 특집 코너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하는 '김미화의 세계는 그리고 우리는'에서는 빈소에 나가 있는 취재진을 연결해 현장 분위기를 전해듣고 한완상 전 부총리, 소설가 유시춘의 인터뷰를 통해 고인을 추억한다.
특히 '특집 미니 다큐' 코너에는 지난해 10월 MC 김미화가 김대중 전 대통령과 함께한 인터뷰 내용을 소개한다.
오는 19일 오전 방송하는 '손석희의 시선집중'에서는 '김대중 전 대통령 추모특집-한국 민주화의 인동초, 지다'라는 코너를 마련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 전 대통령의 생애를 담은 다큐멘터리와 관계자 인터뷰 등을 통해 한국 현대사에서 김 전 대통령이 남긴 족적을 되짚어보고, 김 전대통령 서거가 미칠 파장과 영향, 서거 이후 한국 정치의 향방도 함께 모색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