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3시 중구 청소년 수련관에서 개최
중구(구청장 정동일)는 14일 오후 3시부터 중구 청소년수련관 지하 1층 청소년극장에서 신당제8구역 주택재개발정비구역지정에 따른 주민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설명회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제4조에 의한 것으로 주택재개발사업과 정비계획에 대한 주민 이해를 돕고 향후 추진절차 등을 주민에게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는 신당제8주택재개발정비 예정구역에 대한 정비구역 입안내용과 향후 정비사업 추진절차에 대한 설명, 주택재개발사업 관련 외부 전문가 강연 등으로 진행된다.
신당제8구역 주택재개발 지역은 신당4동 321 일대로 청구역과 청구초등학교 뒤쪽부터 동인초교와 약수하이츠아파트 앞까지 5만8300여 ㎡에 이르며 주거환경이 열악해 주민들이 조속한 재개발을 바라던 지역이다.
중구는 이 지역에 대해 주택재개발정비구역으로 변경지정하기 위해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의한 신당제8구역 주택재개발정비구역지정 변경안을 5일부터 9월4일까지 공람공고했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청 주택과(☎ 02-2260-1854)로 문의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