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평균연령이 이미 80세가 된 지금의 30~40대는 100세 시대를 살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축복이자 큰 걱정거리로 다가왔다. 고용이 불안하고 정년이 빠른 현대사회에서 돈을 버는 경제활동기간보다 은퇴 후 노후 활동 기간이 길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국민연금이나 퇴직금으론 길어질 노후에 대한 보장은 불가능하다. 그렇다면 사람들은 곧 다가올 긴 노후를 어떻게 대비하고 있을까? 이에 대한 해답은 원금 손실 없는 수익형 부동산이 단연 으뜸이다.
특히 투자 후 바로 안정된 수익이 보장된다면 더할 나위가 없을 것이다. 이때 4천만원대 투자로 등기 후 바로 연15% 월세가 지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식 멀티아울렛이 오픈해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최근 아웃렛 사업이 대형 유통업체들의 ‘알짜’사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웃렛 사업을 위해서는 부지 매입과 건설비용등 초기 비용이 많이 들지만 외형성장이 빠르고 수익도 안정적이어서 투자 대비 효과가 뛰어나다. 아웃렛의 성장세는 대형마트는 물론 백화점도 훌쩍 뛰어넘는 수준이다.
지난 1~3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첼시 영업수익은 전년 동기에 비해 50% 이상 늘어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지난해 영업수익이 전년 동기에 비해 73.9%나 증가한 흐름을 올해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pos="C";$title="나인스";$txt="";$size="510,223,0";$no="200907300918198439119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지난해 10월 문을 연 광주 월드컵점은 연말까지 224억원의 매출액을 올린데 이어 지난 1/4분기에 217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고 프리미엄 아웃렛인 경남 김해점은 지난해 오픈한지 보름이 채 안되는 기간에 116억원의 매출액을 올렸고, 올해도 1/4분기에 419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했다.
아울렛의 가장 큰 매력은 명품,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대 50~80%할인판매 한다는 점이다. 최근 경기 불황으로 할인점을 찾는 알뜰족, 중국, 일본 등 동남아 관광객이 늘면서 백화점식 멀티아울렛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나인스에비뉴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식 멀티아울렛으로 지하철과 직통연결 됐고 다양한 브랜드를 한 매장에서 쇼핑하기에 좋고 문화, 편의시설이나 푸드코트, 적립서비스, 추가 할인 혜택이 있어 쇼핑이 편리하고 기존의 아울렛과의 차별화로 업계 최초 한류테마로 이미 인기연예인인 이병헌, 최지우가 로비층에 직접 매장을 오픈했고 드라마 “대장금”의 탤런트 I의 대장금 한정식당, 탤런트 J의 ‘스타카페테리아’도 오픈을 앞두고 있다.
B1층은 대형마트와 드라마홍보관 및 면세점, 로비층은 패션잡화, 지상1층 여성복, 2층은 남성복 아웃도어, 지상3층은 웨딩샵과 뷔페, 지상4층은 푸드코트와 전문 식당가로 구성됐고, 현재 회사 보유분 중 일부 점포를 특별 분양하고 있으며 분양 방식은 선착순이고 점포 위치는 호수 지정방식으로 선착순 청약 순으로 배정된다. 계약과 동시에 점포 위치가 결정되고 잔금납입 후 바로 월세가 지급되며 현재 분양가의 연 15%의 월세를 바로 받을 수가 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건설되는 돔구장, 서울시에서 20조원을 투입하여 야심차게 진행하는 서남권 르네상스 프로젝트와 뉴타운, 구로 민자 역사 사업 등의 호재로 향후 엄청난 지가 상승으로 인한 2~3배 시세차익도 볼 수가 있다.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이다보니 점포수가 얼마 안되기 때문에 서둘러 청약을 해야만 좋은 자리를 잡을 수가 있다.
청약은 선착순 점포 위치 지정방식이며 우리은행 (주)나인스에비뉴로 입금해야만 인정을 받을 수 있다. (청약금은 미계약시 환불됨)
지금 뜨는 뉴스
- 청 약 금 : 100만원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분양상담 및 신청금 접수 : 02)6678-7250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