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델몬트 마시고 토니모리 바르고 예뻐지자

롯데칠성, 화장품 토니모리와 공동마케팅 실시

롯데칠성음료는 '베리베리 마시고 바르고 예뻐지자'는 주제로 화장품 업체인 토니모리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세븐일레븐에서 '델몬트 베리&베리'를 구입하고 뚜껑에 부착된 스티커의 응모번호를 토니모리 이벤트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총 1000명을 선발해 1등(1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기초세트(스킨, 로션, 크림)를, 2등(3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바디세트(바디로션, 바디클렌져, 바디스크럽)를, 3등(600명)에게는 프리미엄 베리베리 클렌징세트(수면팩, 클렌징 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칠성음료 커뮤니티(http://www.lottechilsung.co.kr)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이번 수퍼후르츠 베리를 원료로 한 화장품 브랜드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해 '델몬트 베리&베리'의 주요 타깃층인 20~30대 여성층의 지속적인 관심과 인지도 제고 등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