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서구 주민센터 여릉방학 프로그램 다양

강서구(구청장 김재현) 주민자치센터는 2009년 여름방학을 맞아 유익하고 다채로운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다.


구는 어린이들이 짧은 여름방학을 알차고 뜻깊게 보낼 수 있도록 지난 20일부터 염창동 등 총19개 자치센터 32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개강에 들어갔다.

자신감과 표현력 향상을 위한 동화와 함께하는 동화속 연극놀이 교실(등촌3동, 화곡본동, 공항동), 어린이의 성장판을 자극하고 유연한 몸매를 가꿔주는 어린이 요가(화곡1동, 방화1동) 등이 마련됐다.


또 생각의 폭을 넓혀주는 신문활용교육(화곡3동, 공항동) 등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거나 초등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알토란같은 강좌들이 그득하다.

또 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주산암산교실(발산1동), 독서 및 논술특강(화곡2동, 우장산동, 가양1동, 방화3동), 뇌교육(방화3동), 어려서부터 책읽기의 즐거움을 습관화하고 사고력 향상과 자연스런 토론문화를 형성해 주는데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그 밖에도 어려서부터 경제관념을 길러주는 경제교실(화곡4동), 한자예절(염창동)을 비롯 특기를 길러주기 위한 바이올린 교실(등촌1동), 미술교실(가양1동), 창의력발달을 도와주는 클레이아트(화곡3동, 화곡8동, 가양3동, 발산1동, 방화2동), 마술교실(화곡4동),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한 탁구교실(방화1동), 원어민영어회화(가양2동) 등이 있다.


수강을 원하는 주민은 자치회관 홈페이지(http://ccenter.gangseo.seoul.kr)에서 프로그램별 개강일, 수강료, 대상연령 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각 동 주민자치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