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북구, 다문화 인터내셔널센터 직원 모집

성북구(구청장 서찬교)가 성북 다문화 인터내셔널센터에서 근무할 시간제 계약직공무원 2명을 모집한다.


다민족 다문화 커뮤니티 공간이 될 이 센터는 동 통폐합에 따라 폐지됐던 옛 성북2동 주민센터 리모델링을 거쳐 오는 9월 초 문을 열 예정이다.

만 18세 이상의 서울시민이면 지원이 가능하며, 전형 과정에서 국제화 관련 기관 근무자, 영어 회화와 작문 능통자, 공인 영어성적 제출자, 자원봉사 경험자, 성북구 거주자 등은 우대한다.


남성인 경우에는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받은 자여야 한다.

전형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시험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다문화 교육 프로그램 개발 운영 ▲내외국인이 함께하는 다문화 행사 기획 추진 ▲중국어 영어 통번역 지원 ▲거주외국인 권익보호와 애로사항 상담 ▲지역 내 유관기관과 단체와의 네트워크 구축 등 업무를 맡게 된다.

계약기간은 1년으로 8월 중에 근무에 들어가게 되며, 실적이 우수할 경우 5년 내에서 연장이 가능하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7월 15일부터 17일까지며 성북구청 자치행정과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접수시키면 된다.


우편접수의 경우 16일자 소인이 찍힌 것까지 유효하다.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은 성북구청 인터넷 홈페이지(www.seongbuk.go.kr) 고시공고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세부 구비서류와 보수 수준, 근무 시간 등 기타 상세한 사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성북구청 자치행정과(☎920-3134)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