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싼타페 타고, 여행 가고~"

현대자동차가 '싼타페 더 스타일' 출시를 기념해 '싼타페 더 스타일 프리미엄 여행 이벤트'와 '싼타페 더 스타일 글로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싼타페 더 스타일 프리미엄 여행 이벤트는 다음달 7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하는 고객 가운데 20가족을 추첨해 진행한다.

선정된 가족들은 다음달 21일부터 22일까지 해운대 요트 경기장에서 태종대를 왕복하는 프리미엄 요트체험, 싼타페 더 스타일과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시승체험, 해운대 웨스턴 조선호텔 숙식 등 최초급 여행 체험 및 신차 시승 일정을 보내게 된다.


'싼타페 더 스타일 글로벌 체험 이벤트'는 '싼타페 더 스타일' 출고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싼타페의 탄생지인 현대차의 미국 캘리포니아 연구소와 현지 딜러점을 탐방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싼타페 더 스타일의 출시를 맞아 월드 베스트 SUV인 싼타페의 위상에 걸맞게 프리미엄 요트체험 여행과 미국을 탐방하는 고품격 여행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미국 디자인 연구소를 직접 둘러보고 현지 딜러점을 방문함으로써 현대차의 글로벌 위상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