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361,0";$no="2009061615122831972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푸르덴셜생명이 창립 20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마련하는 등 고객과 함께 기쁨을 나눈다.
푸르덴셜생명은 16일 한국진출 및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각종 다양한 행사가 포함돼 있는 웹사이트들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우선적으로 올해 TV광고캠페인 런칭과 함께 '인생을 지켜라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 보험의 근본 철학을 굳건하게 이야기하는 새 광고캠페인 속에 담긴 의미를 푸르덴셜의 20년 역사와 함께 되새겨볼 수 있도록 했다.
참여 방법은 두가지다. 우선 '푸르덴셜 CF를 완성하라' 로 명명된 이벤트는 현재 방송중인 푸르덴셜생명 TV광고 속 자막을 빈 칸으로 비워놓고 빈칸을 완성하면자신만의 광고가 자동으로 만들어져 동영상을 응모할 수 있다.
이중 우수작은 내달 24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LED TV와 여름휴가 시즌을 준비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 가족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기간은 이달 16일부터 내달 17일까지다.
두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는 '퀴즈도 풀고 인생도 지키고' 이벤트. 이 행사는 푸르덴셜생명과 관련된 세 가지 퀴즈를 맞추면 매주 정답자 중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한 푸르덴셜생명의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전시회 형식으로 디자인된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사진들을 통해 푸르덴셜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볼 수 있게 마련된 '푸르덴셜 20주년 갤러리'는 각각의 사진 배경설명과 함께 현재 진행중인 20년의 역사를 보다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