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첨단대상] 현대산업개발 I'PARK
$pos="L";$title="";$txt="";$size="200,76,0";$no="200905251450365097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현대산업개발의 통합 브랜드 'I'PARK'는 기존의 아파트 개념을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이노베이션(Innovation)의 이니셜인 'I'로 상징화하고 '파크(Park)'에는 가장 편안한 상태에서 문화를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담고 있다.
I'PARK는 주거공간에서부터 백화점, 호텔에 이르기까지 적용되고 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지난 2001년 3월 도입 이후 단순히 '사는 곳'으로서가 아닌 '한단계 높은 수준의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공간'에서 '개성을 즐기고 문화를 누리는 공간'으로 발전해온 I'PARK는 현재 혁신적인 디자인과 끊임없는 신평면 개발, 뛰어난 시공능력 등을 통해 대표적인 주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지난 30여년간 33만가구 이상의 주택을 공급해오며 쌓아온 주택개발 및 시공 노하우에 신평면 개발 등 지속적인 라이프스타일의 개발이 더해진 I'PARK는 고객중심의 문화적, 환경적 가치를 조화시켜 기존의 아파트와의 차별화가 성공적으로 이뤄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pos="C";$title="";$txt="▲ 삼성동 '아이파크' 전경";$size="500,752,0";$no="2009052514503650974_2.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고형광 기자 kohk010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