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서구, 어린이날 북콘서트 연다

강서구(구청장 김재현)는 5일 어린이날 오후 5시 강서구민회관 우장홀에서 푸른들 청소년도서관 개관1주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연다.

북콘서트란 명사가 추천하는 도서를 연주회를 곁들여 낭독하며 잔잔한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책 읽는 즐거움을 정적인 방식에서 듣고 보고 상상하며, 오감으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독서방식이다.

북콘서트 참여 신청은 강서구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angseo.seoul.kr)에서 할 수 있다.

명덕여중 전다은의 피아노 연주와 김지혜의 낭독이 있다. 보물찾기, 너에게 난 나에게 넌 등을 부른 통기타그룹 ‘나무자전거’ 공연과 어린이로 구성된 하늘천사의 밸리댄스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북콘서트는 문학과 예술을 한자리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형태의 독서문화 프로그램으로 구는 어린이와 청소년, 주민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매년 정기적으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김재현 구청장을 포함한 저명인사들이 감명 깊게 읽은 추천 도서를 낭독하게 되며 이에 어울리는 연주를 통해 귀와 눈이 즐거워지며 가슴 따뜻해지는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