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북구, '웃음 천국' 된다

5월 16일 오후 삼각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개그쇼 진행

세상에 웃음만큼 명약은 없다. 하지만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높아만 가는 물가 등으로 좀처럼 웃을 일이 없는 요즘 강북구민들을 위한 웃음 명약을 준비됐다.

◆ ‘웃음이 있는 삼각산의 5월 개그쇼’ 개최

강북구(구청장 김현풍)은 5월 16일 오후 5시(1회 공연) 삼각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웃음핵폭탄 버라이어티쇼 ‘웃음이 있는 삼각산의 5월 '개그쇼(GAG SHOW)'’을 준비, 구민들을 웃음의 도가니로 초대한다.

평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좋은 작품을 기획, 제공해 구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강북구는 이번에는 그동안 선보인 여타의 공연과는 다른 형식의 무대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윤성호, 정현수 등 인기 개그맨들과 연극, 뮤지컬 연출진, 안무가들이 함께 참여, 기존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무대가 펼쳐진다.

‘김으뜸의 초코파이’, ‘과속스케줄’ 같은 패러디 개그부터 관객들이 직접 1등 개그팀을 선정하는 ‘윤PD의 개그검사’, 비보이와 개그맨들이 힙합 한판 승부를 벌이는 ‘댄스머신’ 등의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인기 개그맨들의 패러디 개그부터 힙합 공연까지

이번 공연은 강북구 공연예매서비스(http://ticket.gangbuk.go.kr)와 방문(삼각산문화예술회관 3층 사무실), 전화(☎901-6232)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빈 좌석이 있는 경우 공연 당일 구매도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총 100분이며, 관람료는 R석 9000원/S석 8000원/A석 6000원으로 고등학생 이하 또는 20명 이상 단체일 경우에는 10% 할인도 가능하다.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입장 가능하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