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시아나-벤츠 타고 행복한 허니문

5월 1일부터 신혼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웨딩카 서비스

아시아나항공(대표 윤영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오는 5월 1일부터 내년 4월 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으로 서울·경기지역을 출발해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고품격 메르세데스-벤츠 웨딩카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 커플사진 및 에피소드를 등록한 허니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각 1커플을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를 웨딩카(기사, 꽃장식, 주유서비스 포함)로 8시간 동안 제공한다.

5월 31일까지 세 자녀 이상의 다자녀 가족사진 및 간단한 소개글을 홈페이지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국내선 무료항공권 2매, 2등 3명에게 국내선 무료항공권 1매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우수 고향방문 사연을 선정해 1등 1명에게 국제선 무료항공권 2매, 2등 3명에게 국제선 무료항공권 1매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5월 8일까지 어린이회원 전용 홈페이지(www.asianalittles.com)에 같은 반 선생님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초등학생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우수상 1명에게 조명 지구본, 아시아나 벽시계와 함께 수상자 소속 학급 전원에게 학용품세트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부모님, 선생님께 감사의 편지를 작성한 어린이 회원 중 20명에게 도서 ‘어린이를 위한 정직’을 증정한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