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트럭 구입하고 무상 차량관리 받자"



다임러(Daimler)사의 국내 법인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대표 하랄트 베렌트)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구입고객 대상으로 무상 차량관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무상 차량 관리 서비스는 ‘5000km 무상 점검 서비스’와 ‘3년 텔리전트 점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이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의 주력모델인 악트로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5000km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행거리가 최초 5000km 되는 시점에서 브레이크, 전조등, 타이어 공기압 등 총 23가지 항목에 걸친 종합적인 진단이 무상으로 실시된다.

또 악트로스 덤프트럭(4144모델) 신규 고객에게는 소모성 부품을 3년간 무상으로 점검 및 교환해주는 170만원 상당의 ‘3년 텔리전트 점검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3년 텔리전트 점검 패키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독자적인 차량 관리 장치인 텔리전트 시스템을 통해 진단되는 항목 중 매년 필수적으로 교환해야 하는 28개의 주요 소모품 및 점검 사항들로 구성돼 있다. 여기에 엔진오일 20% 할인 쿠폰도 6매 지원된다.

4144모델 이외의 덤프트럭(4141, 4148모델) 구매 시에도 해당 패키지의 별도 구입이 가능하다. (판매가격 1700만원·부가세 별도)

더크 슬래버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 AS 총괄 부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경기 침체로 인한 상용차 운전자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마련한 고객 서비스"라며 "체계적인 점검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이 차량 관리를 위한 별도의 비용이나 노력을 대폭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임러오토모티브한국(1566-7666)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