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의 양반명품김치가 6일부터 30일까지 '제 1기 양반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김치에 관심이 있는 20대 후반~ 40대 중반 여성으로 총 45명이 선발된다. 부녀회, FC컨설턴트, 온오프라인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는 사람은 우대 혜택이 있다. 참가 신청은 동원몰 홈페이지(www.dongwonmall.c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4일.
'제 1기 양반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 활동 기간은 내년 4월까지 1년이며, 각종 온라인 상에서 주변사람들에게 명품김치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평가를 통해 우수 홍보대사 시상 및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심사를 통해 1등 50인치 Full HD LCD TV (1명), 2등 10만원 상당 천지인 홍삼정 (3명), 3등 동원참치 선물세트 (5명)을 제공한다.
또한 최종 선발된 '제 1기 양반명품김치 온라인 홍보대사'는 다음달 초 진천 김치 공장 견학 및 아카데미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해야 한다. 교육 수료 후에는 홍보대사 위촉증 및 명품 김치 선물 세트를 제공한다.
문성준 동원F&B CF브랜드팀 차장은 "김치는 어떤 식품보다 한국인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추기 힘든 제품"이라며 "소비자의 직접 양반명품김치 체험을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효과적으로 전파할 수 있는 입소문 마케팅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