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00,373,0";$no="2009031606295390156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우리은행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며 직원들에게는 은행 사랑의 마음을 북돋우기 위해‘우리은행 행내 모델’을 10명 선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내 모델 선발은 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모델 부문과 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모델 부문으로 나눠 개최했으며, 전국의 영업점에서 모두 165명의 직원과 직원 자녀가 지원했다.
서류 심사와 카메라 테스트 그리고 면접을 거치는 치열한 경합을 거친 끝에 성인모델 6명(남자 3명, 여자 3명)과 아동모델 4명(남자 2명, 여자 2명) 등 총 10명이 우리은행 행내 모델로 선발되는 영예를 안았다.
우리은행은 향후 2년간 우리은행을 대표해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될 행내 모델에게 은행장 명의의 위촉장 수여와 함께 기초적인 모델 소양과 교육을 겸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후 우리은행 상품 및 서비스 홍보용 사진 모델, 홍보 영화 및 교육자료 모델은 물론 행내 위성방송국 리포터로도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 은행을 대표해 대내외에 우리은행을 알리는 데 기여하도록 할 계획이다.
유윤정 기자 you@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