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銀, 사이버독도지점 홈페이지 전면개편


대구은행은 1일 사이버독도지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독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독도사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1달간 실시, 사이버독도지점을 통해 'e-편한정기예금' 신규고객에게는 최고 연4.0%(세전)의 특별금리를 적용하고 인터넷 타행송금수수료 면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세후 지급이자의 1%를 독도사랑기금으로 조성해 독도경비대 지원 등에 사용한다. 추첨을 통해 독도 무료 방문 3명, 살균소독기 10명, 영화관람권(2매) 100명 등 총 113명에게 푸짐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사이버독도지점은 독도가 우리 영토임을 대내외에 알리고 독도 사랑을 직접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01년 8.15 광복절을 기해 은행권 최초로 개설된 인터넷상의 사이버지점이다.

이를 통해 매년 독도방문 및 독도경비대 위문 행사 실시, 섬말나리 동산 조성, 독도박물관 건립 및 독도고유전복 복원사업 지원, 독도성화대 기증 등 독도사랑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현재 사이버독도지점은 거래고객 수 25만명, 총수신 2000억원에 이르는 중견점포로 성장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이번 사이버독도지점 개편과 함께 전국민이 독도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도록 하기 위해 3월 한달 동안 독도사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진희 기자 valer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