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투자교육 전문기업인 에프앤에듀는 주식투자 초보자와 입문자를 위한 투자교육 과정을 개설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쉽게 재무제표 읽는 법, 재무비율 분석을 통한 우량기업 발굴법, 저평가 주식을 찾는 10가지 방법, 투자 대가들의 종목발굴법, 매수·매도 타이밍 등 주식 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에 대해 집중 강의한다.
특히 주식투자 초보자와 입문자들이 쉽게 배워 실전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이론과 실습을 함께 진행한다.
강의는 오는 3월7일(토)과 14일(토) 오전 10시부터 5시간씩
총 2주간 10시간 동안 진행된다. 강의 신청자에게는 아이투자(www.itooza.com)의 유료서비스인 가치투자클럽 이용권, 올해 투자유망 기업분석 동영상 CD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강의를 맡은 한국투자교육연구소(KIERI) 김인중 대표는 "주식시장이 약세를 보이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투자자들이 공부해야 할 적기다. 교육을 통해 투자자가 꼭 알아야 할 내용을 배우고 익힌다면 좋은 주식을 싸게 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현재 한국경제TV의 '주식 알아야 번다'의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강의 신청은 아이투자 홈페이지(www.itooza.com)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지방 거주자 등 직접 강의 참석이 어려운 투자자들을 위해 강의CD(유료별매,동영상+교재제공)도 이 회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강의 자세한 내용 보기(http://www.itooza.com/lecture/serial58_index.php)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