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M&M은 17일 새로운 로고와 심볼의 CI를 발표했다.
$pos="C";$title="";$txt="";$size="487,225,0";$no="200902170846135314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새로운 CI는 패션 매거진 엘르(ELLE)의 베이직컬러인 레드를 메인 컬러로 반영하고, 엘르의 스퀘어를 차용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레드 스퀘어 안의 모양은 엘르를 상징하는 'E'의 조형을 이루고 있으며, 아인스 M&M의 다양하게 확장될 비즈니스를 상징한다.
아인스M&M 관계자는 "개성이 강하고 풍부한 에너지를 가진 레드 컬러와 세련되고 뉴트럴한 도시적감성의 블랙컬러를 메인으로 설정해 아인스 M&M만의 독특한 감성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정홍식 아인스M&M 대표는 "변경된 사명과 CI는 아인스M&M이 기존의 마케팅 창조력을 바탕으로 ELLE 브랜드 파워와 멀티미디어 두 개의 핵심 비즈니스를 통해 최고의 시너지를 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