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휘성";$txt="";$size="510,585,0";$no="200811271542097199978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세계적인 가수 크랙데이빗의 'insomnia' 한국어 버전 발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휘성이 KBS '이하나의 페퍼민트'를 통해 색다른 미니 콘서트를 연다.
휘성은 절친한 동료인 린(LYN)과 함께 동방신기의 '주문' 어쿠스틱 버전, 원더걸스의 '소 핫'을 R&B버전으로 편곡해 특별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영화 '드림걸스'의 OST중 'When I first saw you' 듀엣 버전과 휘성 작곡, 린 작사로 화제를 모은 박경림의 결혼 축가 '달콤한 허니'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하나의 페퍼민트' 녹화에서 휘성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더해 더욱 중독성 짙어진 'insomnia'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insomnia(불면증)'은 최근 유럽에서 유행하는 베이스라인(bassline) 트랜드에 기반을 둔 밝고 경쾌한 최신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크랙데이빗의 기존 음악적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 트랜디한 템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발매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은 곡이다.
휘성은 세계적인 가수 크렉데이빗의 러브콜로 'insomnia'의 한국어 버전을 발매하며, 18일 휘성의 'insomnia(불면증)'와 크렉데이빗의 'insomnia'가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되어 정면 대결을 펼친다.
한국의 대표 R&B 가수 휘성과 세계적인 가수 크렉데이빗이 펼치게 될 뜨거운 매력대결에 그 귀추가 주목된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