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스테이션, 멀티미디어 전자사전 'D3' 출시

디지털큐브(대표 김태섭, 채종원)는 IT기기 '아이스테이션' 브랜드가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춘 전자사전을 출시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스테이션D3'는 PMP급의 전자사전으로 YBM시사 올인올과 고려대 중국어 사전 등 총 56종의 풍부한 사전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또한 동영상 재생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들이 포함됐으며 3.5인치 480*320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로 문자표기가 선명하고 드라마와 영화, 인터넷 동영상 등을 생동감 있게 재현한다.

이외에도 일본어의 경우 철자 입력방식 외에도 단어의 독음을 한글로 입력해도 정확한 검색이 가능한 한국어발음검색 기능을 포함, 한 차원 높은 어학 검색 서비스를 자랑한다.

디자인도 대폭 강화됐다. 컴팩트하고 슬림한 비주얼과 메탈 소재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미적 감각이 뛰어나다. 특히 208g의 초경량 무게와 18mm밖에 되지 않는 얇은 두께는 한 손에 가볍게 들어도 부담이 없다.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필기인식시스템과 사용자 마음대로 메인 화면을 꾸미는 위젯 기능도 있으며 플래시 메모리 기반으로 반응속도, 안전성, 경량화의 최신 트렌드를 모두 갖췄다. 이외 Micro SD(SDHC) 지원, SD카드 슬롯 확장을 통해 최대 16G까지 저장공간을 넓힐 수 있어 다량의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다.

이 제품은 8G,16G, 32G로 각각 33만8000원, 39만800워, 45만8000원이다. DMB모델은 역시 용량별로 각각 37만8000원, 43만8000원, 49만8000원이다.

아이스테이션은 오는 28일까지 아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i-station.co.kr)에서 아이스테이션D3 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이 제품을 구매하여 등록한 모든 고객들은 아이스테이션 쇼핑몰 적립금 2만원 또는 'YBMsisa.com' 5만원 수강권 중 원하는 한가지 선택할 수 있다.

함정선 기자 mint@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