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뷰티 인스티튜트 교육 과정 개설
$pos="C";$title="코리아나";$txt="";$size="510,276,0";$no="2009020320222573230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코리아나 화장품 뷰티 전문 학원인 ‘코리아나 뷰티 인스티튜트’는 오는 23일 ‘성공을 부르는 인터뷰 프로젝트’ 강좌를 개설한다.
3월 6일까지 피부 관리, 메이크업, 복장, 매너, 스피치, 코디네이션 등 총 6개의 과정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각 과정마다 지식과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들이 강의와 실습을 병행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교육비는 6만원이다.
짧은 인터뷰 시간 동안 실력과 함께 프로다운 자질과 태도를 보여줌으로써 이미지 경쟁력을 높이는 방법을 터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앞서 9일, 10일에는 화장법이 서툰 이들을 위해 기초와 색조 화장법을 제대로 배우는 과정이 개설된다. 기본부터 상황 별 연출까지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찾아 단점을 보완하고, 개성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내용으로 꾸며졌다. 매월 2째, 4째 주 월요일마다 개장하며, 교육비는 2만원이다.
김정호 코리아나 뷰티 인스티튜트 김정호 원장은 “간단하게 깨끗한 피부, 성실한 이미지의 메이크업만으로도 상대방을 긍정적인 태도를 만들 수 있다”면서 “복장과 매너, 자기소개법 등 성공한 사람들의 기본인 요소들을 배움으로써 인간관계와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 지침들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