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txt="";$size="550,426,0";$no="200902030808409425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아시아경제신문 강승훈 기자] 비가 디자인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제이튠크리에이티브(대표이사 조동원)의 의류 브랜드 '식스투파이브(SIX TO FIVE)'가 본격적인 론칭을 앞두고 온라인 사이트(www.6to5.co.kr)를 전격 개설한다.
비가 디자이너와 전속 모델로서 참여하고, 패션쇼와 콘서트를 겸비한 신개념 론칭쇼 등으로 숱한 화제를 낳은 '식스투파이브'가 론칭쇼 이후, 매장 오픈에 대해 쇄도 중인 문의로 꾸준한 관심을 끌고 있다.
패션&디자인 전문회사 제이튠크리에이티브는 "오는 23일, '식스투파이브'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에 부응하기 위한 온라인 사이트가 오픈된다. 브랜드 심볼인 로켓의 발랄한 움직임이 돋보이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홈페이지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비의 필리핀 세부에서의 화보 촬영분이 다수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프라인 매장의 오픈에 대해서는 "로드 샵, 백화점 등 기계약을 마쳤으며, 입점을 위한 공사에 착수했다. 3월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픈 될 홈페이지를 통해 비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식스투파이브'의 2009 S/S 시즌 상품과 함께 테디베어와의 합작으로 탄생된 '식스투파이브' 야심작 '레인베어 티셔츠'가 한정 판매될 예정이며, '스타일리시 캐주얼'이라는 모토에 걸맞게 기성복의 패션화를 추구하는 한편, '비의 특화 라인'을 특별 구성해 그만의 독특하면서도 화려한 멋을 연출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강승훈 기자 tarophin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