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따뜻한 미니멀리즘' 반영…주방부터 침실까지

벨기에산 리얼 무늬목으로 제작한 키친 라인
통가죽 사용한 소파, 쉽게 변형되지 않아

우드, 스톤 등 자연 질감이 강조된 내추럴 무드 디자인과 뉴트럴 색상을 중심으로 한 ‘따뜻한 미니멀리즘’이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에넥스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에넥스의 ‘EB 르메종 슬립 호텔형 침대’ [사진 제공=에넥스]

‘EK9 뉴그랜드’는 벨기에산 리얼 무늬목의 부드러운 색감과 나뭇결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키친 라인이다. 무늬목의 포켓 도어와 포인트 요소로 사용할 수 있는 간살 도어 등의 옵션이 갤러리 같은 주방을 연출한다. 슬라이딩 방식의 포켓 도어가 깔끔한 수납을 보장한다.

프리미엄 침대 라인 ‘EB 르메종 슬립 호텔형 침대’는 호텔 감성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헤드에는 수납공간, LED 조명, USB 포트가 포함돼 있다. 심플한 스퀘어 헤드 라인의 베이직형, 템바보드 헤드를 적용한 클래식형, 따뜻한 색감과 부드러운 형태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패브릭형 등 세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ES 미유 슈렁큰 통가죽 스윙 소파’는 천연 면피 통가죽 소파다. 장시간 사용해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등받이와 팔걸이는 무빙 기능을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자세로 조절할 수 있다. 3인용부터 6인용까지 크기가 다양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EB 온드 템바보드 옷장 시리즈’는 행거장·화장대·도어옷장·틈새장·서랍장 등 5종의 모듈로 구성돼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각 모듈은 독립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EKD 플랫화이트 수납장 시리즈’는 식기세척기 빌트인장과 키큰틈새장 등을 통해 자투리 공간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냉장고 높이에 맞춘 설계로 갤러리 같은 주방을 연출할 수 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