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예스파크서 28~29일 '이천펫축제' 개최

펫 패션쇼·유기견 입양·건강검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선봬

경기도 이천시는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이천 예스파크(도자예술마을)에서 '제2회 이천펫축제'를 개최한다.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총 60여 개 부스와 30가지 반려동물 관련 프로그램이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28일에는 ▲펫 패션쇼 ▲도그 댄스 ▲유기견 공개 입양식 등 개막행사를 비롯해 건강검진, 미용, 상담 등 체험 프로그램과 레저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둘째 날인 29일에는 반려동물 상식 골든벨, 반려견 운동회, 펫티켓 강의와 경품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시는 행사 기간 이천시 도서관에서 '반려동물 도서관'도 운영한다. 반려동물 도서관에서는 사서 추천 도서를 전시하고 반려동물 도서 목록을 현장에서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장과 인접한 예스파크 '별마을'에서는 도자기 문화마켓 페스타도 동시 개최된다. 방문객은 도자예술마을의 도자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이천펫축제 방문 시 QR코드로 입장 등록을 하면 2일간 10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반려 용품과 도자기 구매 합산 금액이 15만 원 이상일 경우 이천 세라믹 원형 접시도 200명에 한해 증정할 예정이다.

지자체팀 정두환 기자 dhjung6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