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르쯔틴의 탄력 솔루션 ‘실트 라인’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확장 런칭한 기념으로 29일 올리브영 온라인몰 ‘오늘의 특가(오특)’에 참여한다.
‘오특’은 올리브영의 인기 품목을 단 24시간 동안만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에르쯔틴은 이번 행사에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을 56% 할인가에 제공한다.
오특 행사 제품인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크림은 유튜버와 인플루언서들도 적극 추천하는 올리브영 품절 대란 템으로 끊임없이 품절과 재입고가 반복될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49만 뷰티 유튜버 ‘뷰드름 인씨’가 여러 번 극찬한 제품이기도 하다.
이외에도 실트 크림과 함께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추가 입점된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앰플 △리제너레이티브 실트 마스크도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트 라인은 국내 대형 피부과에서 관리용으로 사용 중인 보습 탄력 케어 제품으로 탄력을 잃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보습하는 데 효과적이다.
에르쯔틴 브랜드 담당자는 "햇볕에 장시간 노출되면서 더욱 심해지는 기미, 잡티, 주근깨를 완화하고 피부 결을 개선해 탄탄한 피부로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같은 여름 시즌에 꼭 사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추가 할인을 포함하여, 3만원 이상 구매 시 키티버니포니 미니 파우치와 실트 크림, 실트 앰플 각 듀오 미니 사이즈 증정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에르쯔틴 SNS 공식 채널에서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