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2024년 우주항공특화 채용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8월 9일까지 이메일, 팩스, 전화로 신청

경남 사천시가 3년째 연속 단독으로 개최하는 ‘2024년 사천시 우주항공특화 채용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체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시는 오는 9월 12일 사천체육관에서 항공산업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지역 여건에 맞는 특색있는 ‘2024년 사천시 우주항공특화 채용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천시청 전경

이번 박람회는 유능한 지역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기업 인사담당자가 현장에서 직접 면접을 보는 기업 채용관을 운영한다.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취업 컨설팅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유관기관 정책홍보관도 마련할 계획이다.

채용박람회에 참가할 기업은 오는 8월 9일까지 사천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팩스 등으로 신청하거나 전화로 신청해도 된다.

한편 시는 지난 2022년부터 서부 경남 8개 시·군이 공동 주관하던 ‘경남 서부권 채용박람회’를 대신해 단독으로 ‘사천시 우주항공특화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박동식 시장은 “이번 행사에 관내 우수 시업이 많이 참여해 지역 인재들의 채용이 많이 이뤄져 인력난 해소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