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와 손잡은 신라면세점, '캐스퍼 전기차' 쏜다

신라면세점, 현대자동차와 제휴 프로모션
행사기간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캐스퍼 일렉트릭·신라스테이 숙박권 등 제공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전기차를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출국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은 8월12일까지 약 한 달간이며, 경품 추첨 이벤트와 차량 구매 이벤트로 진행된다.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전기차를 증정하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신라면세점]

경품 추첨 이벤트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과 온라인점에서 행사 기간 내 5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전기차 '캐스퍼 일렉트릭'을 비롯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브랜든 여행용품 패키지 세트 등이 제공된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캐스퍼 일렉트릭 구입 시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회원이라면 캐스퍼 일렉트릭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계약금 10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해당 쿠폰을 통해 차량을 출고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면세점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S리워즈를 추가 제공한다.

유통경제부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