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업계 최초 '웨딩패키지' 론칭

상담 예약만 해도 '100만원' 등 추첨 행운

NS홈쇼핑이 TV홈쇼핑 최초로 웨딩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NS홈쇼핑은 10일 오후 10시55분부터 웨딩 전문기업 다이렉트컴즈의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를 단독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NS홈쇼핑이 국내 1위 웨딩 전문기업 '다이렉트컴즈'의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를 단독 론칭한다. [사진제공=NS홈쇼핑]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는 웨딩 컨설팅 '다이렉트웨딩'가 준비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패키지 상품이다.

웨딩홀 투어부터, 본식 당일까지 1대1 전담 플래너가 배정된다. 또 국내 스드메·혼수 업체 대부분이 제휴됐으며 가격 비교를 통해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식을 위한 '드레스+메이크업' 구성부터, 토탈스튜디오 촬영이 더해진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구성 등 '다이렉트웨딩'의 다양한 웨딩 패키지를 확인 뒤 상담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예약 뒤로는 배정된 전담 플래너의 설명과 견적 상담을 거쳐 원하는 웨딩패키지를 계약할 수 있다.

NS홈쇼핑은 '다이렉트결혼준비 웨딩패키지' 단독 론칭 기념으로 방송 중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과 랩그로운 1캐럿 6프롱 다이아몬드 반지를 각각 2명씩 총 4명에게 증정한다.

또 상담 예약 후 방문 상담을 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과 코렐 접시 6p 세트의 혜택을 제공한다.

유통경제부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