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소통 우리가 책임질게요”…대구사이버대, ‘DCU 서포터즈’ 출범

13명 서포터즈, 학교 홍보 새로운 활력

대구사이버대학교는 지난달 28일 대학 본관 CIR룸에서 대학 홍보와 소통을 책임질 ‘DCU 서포터즈’를 임명하는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DCU 서포터즈 발대식 .

DCU 서포터즈는 온라인대학이 갖는 한계를 극복하고 학생 참여형 마케팅 활성화와 소통·네트워크를 촉진하기 위해 만든 프로젝트다.

서포터즈 선발은 지난 4월 온라인으로 공개 모집을 통해 서류와 면접을 걸쳐 최종 13명의 서포터즈가 구성됐다.

이날 행사는 전종국 특임 부총장, DCU 서포터즈, 학교 관계자 등이 참석해 선발된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대학 알리미 역할과 서포터즈 활동에 대해 안내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발된 13명의 DCU 서포터즈는 ▲총학생회 홈페이지 홍보활동 및 상담 지원 ▲각종 입학설명회 참가와 프로그램 기획 구성 ▲대학 축제·박람회 등 홍보 부스 운영 ▲2024학년도 해외 봉사 활동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며 임기는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다.

전종국 대구사이버대 특임 부총장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의 한걸음, 한걸음이 대학 홍보와 발전에 소중한 발걸음이라는 자긍심을 갖고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bestsunsu@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